[뉴스토마토 조정훈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무료·할인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 항공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김포·인천~제주노선에 대해 특별 판매가 및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 부터 창립기념일인 내달 17일 까지 김포·인천~제주노선의 특정 항공편에 대해 2만 4000원의 특별 판매가 이벤트를 진행한다.(편도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제외)
이 항공권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m.flyasiana.com)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음달 13일(오후 2시 시작)~17일내 김포·인천~제주노선 티켓을 2인 이상 동시 구매한 이용객 중 1988년생 용띠 고객 1명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밖에 1월 한 달 동안 김포·인천~제주 노선의 특정 항공편을 구입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명을 추첨,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국내선 티켓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