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캔들미디어(066410)는 오는 31일에 MBC에서 개최하는 ‘2011 MBC 가요대제전’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네트워크와 연계한 N스크린 서비스인 ‘캔들TV’와 관심주제어 기반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캔들Ring’, 넥슨에 제공하는 소셜 음악방송 서비스인 ‘넥슨 뮤직’ 등 세 서비스 사이트에서 28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MBC 가요대제전’ 행사 장 내에 무대와 가장 가까운 VIP석인 ‘캔들존(Zone)’ 입장권 200장과 일반석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당일 행사장에서도 레드카펫 행사장 입장권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는 캔들TV 홈페이지에서 ‘소녀시대’, ‘2PM’, ‘동방신기’, ‘아이유’, ‘슈퍼주니어’, ‘비스트’, ‘샤이니’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가수 32개 팀 중 내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를 투표하면서 참여할 수 있다.
또 ‘캔들TV’의 마스코트인 ‘캔들이’와 친구를 맺거나, ‘캔들Ring’ 앱(app.)을 설치하고 좋아하는 가수링을 만들어서 응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캔들TV’에 가입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캔들TV’에서 판매되는 각종 콘텐츠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캔들TV’에서는 오는 31일 가요대제전 행사를 실시간 중계하고 내달 1일부터 다시 보기 서비스를 바로 제공하며, 비공개 독점영상도 공개하는 등 가요대제전 행사와 참여가수에 관심이 많은 팬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영승 캔들미디어 대표이사는 “스마트 기기와 SNS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캔들미디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상에서 즐겁게 공유하기 위해서 스폰서에 참여하고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