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옥주현 강경대응 “주둥이·손가락 놀린 자 혼나야 돼”
2022-06-16 00:01:40 2022-06-16 00:01:4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옥주현이 뮤지컬 엘리자벳캐스팅과 관련한 소문에 대해 강경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옥주현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뮤지컬 엘리자벳캐스팅 관련해 억측과 추측에 대한 해명은 내가 해야 할 몫이 아니다. 수백억 원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할 거다고 말했다.
 
이어 난 무례한 억측, 추측을 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사들에 대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 사실 관계 없이 주둥이와 손가락을 놀린 자는 혼나야 된다. 해당 업무를 맡고 계신 쪽에서 이틀간 캡처 수집해 놨다. 다양한 글의 소유주들 서둘러 지우고 명의 바꾸는 수고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앞서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공연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되자 일각에서 불만을 제기했다. 김호영은 자신의 SNS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김호영이 옥주현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황후 엘리자벳의 드라마틱한 인생에 죽음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역사적 사실에 판타지 요소를 결합시킨 스토리로 전세계를 열광시킨 스테디셀러 대작이다. 옥주현, 이지혜, 신성록, 김준수, 노민우, 이해준, 이지훈, 강태을, 박은태, 민영기, 길병민, 주아, 임은영, 진태화, 이석준, 장윤석, 문성혁, 김지선 등이 캐스팅됐다.
 
 
옥주현 강경대응.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