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범수, 빅펀치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마동석과 한솥밥
2021-12-27 10:57:50 2021-12-27 10:57:5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범수가 빅펀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빅펀치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이범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고 발표했다.
 
이범수는 과거 함께 했던 빅펀치 엔터테인먼트 대표와의 인연 때문에 빅펀치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했다. 두 사람은 2003년 영화 ‘오브라더스’ 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이범수는 2014년 맡았던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로 대표이사 자리를 내려놓고 배우로서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범수는 1990년 영화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한 뒤 9년여 만에 1999러브로 첫 주연을 맡았다. 첫 주연을 맡은 이후 영화몽정기’, ‘싱글즈’, ‘!브라더스’, ‘짝패’, ‘인천상륙작전’, ‘출국’, ‘자전차왕 엄복동’, ‘자이언트’, ‘외과의사 봉달희’, ‘아이리스2’, ‘라스트등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빅펀치 엔터테인먼트 측은여러 장르에서 최선의 활약을 보여준 이범수의 배우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이다”며영화와 드라마를 포함해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 출연하는 배우 이범수의 활약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범수의 배우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빅펀치 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 김도건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회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범수 전속 계약. 사진/빅펀치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