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먹보와 털보’ 티저 공개, 너무 다른 비·노홍철의 찐 우정여행
2021-11-09 17:52:11 2021-11-09 17:52:1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정지훈)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찐친 비와 노홍철의 만남,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능 연출가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이상순 음악 감독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먹보와 털보 121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라는 카피와 함께 바이크에 올라 타 선글라스를 쓴 비와 노홍철의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먹는 것에 진심인 '먹보' 비와 노는 것에 진심인털보노홍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흥 넘치는 우정이 담긴 예고편은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전국의 절경들과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요트에서 낚시 하고 제트 스키를 타고, 추억의 교복을 입은 채로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 통해 먹보와 털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먹보와 털보는 바다를 보며 마시는 모닝 커피 한잔, 뻥 뚫린 도로 위 라이딩, 쉴 새 없이 맛보는 전국의 맛있는 음식까지 찐친과의 우정 여행이라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비와 노홍철이 여행을 통해 쌓아갈 우정과 그들이 만들어낼 다채로운 웃음들은 새로운 재미를 약속하며 먹보와 털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 121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먹보와 털보. 사진/넷플릭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