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증권통, 주식거래 고객 대상 D.P(다퍼준다) 이벤트 진행!
편한 증권사와 거래해라, 다 퍼준다!
2021-10-26 10:17:55 2021-10-26 10:17:55
 
 
 
주식 플랫폼 '증권통’은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D.P(다퍼준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증권통은 안드로이드 기준 11개 증권사, 아이폰 기준 10개 증권사와의 거래지원을 통해 사용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증권통 앱내에서 주식을 거래하려면 증권사 아이디,비밀번호,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 절차를 밟아야한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해당 증권사 거래모듈 앱을 별도로 설치하여 이용하면 된다.
 
‘D.P(다퍼준다)이벤트’ 혜택은 9월에 진행했던 △3.3.3수익률 목표에 해당하는 혜택뿐 아니라 △증권통 애널리스트의 종목추천 알림서비스 제공, △프리미엄&스케치 서비스도 제공된다.
 
3.3.3수익률 목표 이벤트 혜택은 3만3300원 상당의 통통마일, 거래대금의 0.05% 통통마일, 투자클럽 생방송 10만원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통통마일은 토마토그룹의 마일리지로, 계열사인 통통마켓과 통통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방송 10만원 할인권은 이토마토 투자클럽앱에서의 전문가 주식방송 컨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
 
증권통 애널리스트의 종목추천 서비스는 추천종목명과 기업현황 정보를 매일 1회 이상 한 달간 푸시알림으로 제공함으로써 주식투자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종목추천 알림 서비스의 정보는 투자 참고사항이며, 증권통 측에서는 투자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는다.
 
증권통 정기결제 유료서비스인 프리미엄&스케치 서비스는 한 달간 제공해드릴 계획이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증권통 내 모든 광고 제거, 실시간 공시 및 지정가 알림 받기, 100개 관심목록 이용 및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압축한 9,900원 상당의 서비스이다.
또한, 99,000원 상당의 스케치 서비스는 향후 3개월간 수익률이 높을 종목 TOP 30을 선정한 일일 추천종목, 5% 이상 변동종목을 Push로 보내주는 매매신호 알림이다.
증권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세확인 및 주식거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주식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내용은 증권통 앱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종료시까지 계속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