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랑의 콜센타’ 연말특집 트롯 에이드 ‘최고 시청률 15%’
2020-12-11 08:53:57 2020-12-11 08:53: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TOP6가 가요계 선후배들로 이뤄진 기부 천사들과 함께연말특집! 트롯 에이드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사랑의 콜센타’) 35회분은 수도권 시청률 13.8%, 분당 최고 시청률 15%까지 치솟으며 목요 예능 부동의 1위 저력을 보여줬다. 3라운드로 진행된연말특집-트롯 에이드 TOP6 멤버와 기부 천사 멤버가 팀을 이뤄 최종 우승팀의 이름으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구호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부 천사들의 대결로 펼쳐진 1라운드에서 첫 주자인 비투비 은광과 창섭의 부캐릭터금도끼 은도끼는 라디의엄마를 특유의 감성과 뛰어난 화음으로 완성하며 92점을 획득했다. 이어 장윤정의이따, 이따요로 트로트에 첫 도전한 오마이걸 효정은 새침함과 상큼함을 넘나들며 무려 100점을 얻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발라드 계 디바장혜진은 빅원의 ‘all of my life’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해 96점을 받으며 울림을 안겼고, 온앤오프 효진은 정통 록 발라드인 부활의사랑할수록으로 숨겨진 가창력을 시원하게 드러내 94점을 기록했다. UV는 최백호의낭만에 대하여를 재치있는 안무와 싱크로율 높은 창법으로 선보여 93점을 받았고, 본인의 노래인사랑이 사랑을을 선택한 권인하는 활화산 창법으로 100점을 터트려 열화와 같은 환호를 이끌어냈다. 호응에 대한 답가로 자신의 노래인비오는 날의 수채화를 부른 권인하는 흔들림 없는 명불허전 실력을 과시, 전율을 선사했다.
 
다음으로 TOP6와 기부 천사의 합동 무대가 이어졌고, 영탁과금도끼 은도끼가 함께한금은탁팀은 완벽한 칼군무와 화음으로 차태현의이차선 다리를 선보여 95점을 획득했다. 김희재와 장혜진이 만난 ‘HJ듀오는 장혜진의 대표 듀엣곡 바이브의그 남자 그 여자’(feat.장혜진)로 환상적인 귀 호강을 안기며 92점을 받았다.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인 정동원과 오마이걸 효정이 만난오마이동동팀은 아이유의너의 의미’(feat.김창완)를 순수한 케미로 풀어내며 97점을 차지했다. 이찬원과 온앤오프 효진은효진이와또로 팀을 이뤄 이선희의아름다운 강산을 파워풀한 에너지가 빛나는 열창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꾸며 100점의 쾌거를 이뤘다.
 
또한 임영웅과 UV가 만난웅브이팀은 UV의 숨겨진 명곡인트랄랄라를 선곡, 임영웅이 노래와 코믹연기까지 통달하는 열정을 불태워 99점을 기록했다. 장민호와 권인하가 만난호랑사슴팀은 전 국민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노라조의으로 뭉클함을 전하며 95점을 얻었다.
 
‘오마이동동’팀이 197점으로 1등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TOP6 개인전인 3라운드가 펼쳐졌고, 이번 라운드에서는 특별히 점수를 바로 공개하지 않아 긴박감을 더했다. 영탁은 톡 쏘는 보이스에 딱 맞는 진시몬둠바둠바로 넘치는 그루브를 선사했다. 김희재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이은하의겨울 장미로 아련한 무대를, 임영웅은 유튜브 자신의 커버곡 중 뜨거운 사랑을 받은 현상의날 울린 당신으로 특유의 감성을 전했다. 이찬원은 팬이 돌아가신 부모님이 생각나는 노래라며 추천한 나훈아의명자로 심금을 울렸다. 장민호는 김용임의훨훨훨로 전통 트롯의 맛을 살린 화려한 꺾기를 선보이며 불꽃 활약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정동원은 14세 나이와는 상반되는 선곡인 나훈아의인생 소풍을 담담하게 부르며 잔잔한 감동을 선물했다. 그렇게 모든 라운드가 끝이 나면서, 3라운드에서 이찬원이 100, 장민호가 99점을 획득해 그간의 점수가 뒤집히는 상황이 벌어졌다. 그 결과, 최종 우승을 차지한호랑사슴팀과효진이와또팀이 두 팀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훈훈한 마무리가 이뤄졌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영탁 정동원 김희재.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