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 출시…MZ세대 겨냥
입력 : 2020-11-25 14:42:30 수정 : 2020-11-25 14:42:3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롯데카드는 자신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플렉스족을 위한 ‘롯데백화점 Flex 카드’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플렉스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홍보 모델이 롯데백화점 명품관인 에비뉴엘 본점에서 ‘롯데백화점 Flex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사진/롯데카드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할인이 없는 명품 브랜드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내 250여개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7%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50,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 10만엘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롯데백화점 VIP BAR 음료 무료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10% 할인 등의 혜택도 선사한다.
 
이외에 2030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생활 혜택도 담았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5%를 적립 한도 없이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 30% 결제일 할인, 커피(스타벅스·엔제리너스·폴바셋·투썸플레이스) 50% 결제일 할인, 롯데면세점 5~15% 현장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Flex카드 디자인은 명품 스타일의 가죽 질감을 더하고, 스티치 문양을 테두리에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제이드 블루', '로열 블루', '앰버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는 Master(마스터) 브랜드로 발급 시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 특급호텔·인천공항 발레파킹 등 Master World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10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나의 만족감을 위해서라면 망설임 없이 소비하는 '플렉스' 문화와 젊은 세대의 명품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카드"라며 "유행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세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