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토마토] ‘ㅇㅇㅇ’전문가! 'ㅇㅇㅇㅇ과학' 3배 상승! 투자 수익률 1등!
이토마토 전문가 中 수익률 1위! 꼭 눈으로 직접확인해주세요!
2020-09-09 13:35:26 2020-09-09 13:35:26
최근, 실력있는 전문가가 많이 소속되어있는 ‘이토마토’에서 수익률 1위를 달리며! 승승장구 하는 전문가가 있다. 바로 ‘이광무 전문가’!이다. 이토마토 전속 전문가로 회원방송, 공개방송, 아카데미, 토마토TV 프로그램 다수 출연을 통해 회원들을 만나고 있다.
 
<열린시장 키워드 : 신끼&광끼>, <야인시대 리턴즈> 등 출연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늘리면서 그 실력을 입증받고 있으며 실제, 회원방송의 전체 수익률은 40% 달한다. 진원생명과학(230%), 효성첨단소재(40%), 나인테크(40%) 등 지금 장에서는 낼 수 없는 수익을 내면서 꾸준하게 회원들을 유지해 나가고 있으며 광고 및 입소문을 통해 신규회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이광무 전문가는 (토마토TV와 함께하는 주식투자)라는 이름으로 ‘뉴스토마토’에 글을 기고 하고 있다. 하나의 종목을 선정하여 ‘이’를 잡듯이 뒤져 회사와 산업을 분석한 글이다. 6월에 기고한 글 에서는 ‘한화솔루션’을 추천했고, 오늘 기준으로 6배 가량 상승한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최근에 기고한 글에는 <명성티엔에스>와 관련된 글을 기고했다. 이번에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뉴스토마토 이광무 전문가의 기고된 글을 보러 가길 추천한다.
 
<이광무 투자클럽 바로가기 클릭!>
 
 
■ 거래량 상위 Top5(13:30 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