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아스, '브리오 화이트' 의자 출시
2020-08-24 15:24:00 2020-08-24 15:24:00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071950)가 장시간 착석에도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프리미엄의자 '브리오 화이트(Brio White)'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리오화이트의 등판은 인체 라인을 따른 곡선으로 가장 이상적으로 허리를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싱크로나이즈 틸팅 적용으로 등판과 좌판이 함께 움직여 사용자 체형에 따라 최적의 자세를 유지시켜주며, 하중이 등부터 허벅지까지 고르게 분배되면서 장시간 착석에도 피로도를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무, 휴식 등 사용자의 용도와 허리 컨디션에 따라 기울기 정도를 원하는 만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으로 장시간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심플한 디자인과 블루, 그린, 오렌지, 그레이, 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컬러 옵션으로 집이나 사무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하다. 헤드레스트와 의자의 높낮이 조절 기능, 부드러운 소재의 팔걸이 역시 사용자를 위해 세심하게 배려했다. 특히,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히 삭제하고 중요한 기능을 강화해 가성비를 높였다.
 
코아스 관계자는 "사용자의 바른 자세 유지와 시원하고 편안한 착좌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 옵션으로 공간에 따른 포인트 연출이 가능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코아스
 
브리오 화이트는 온라인몰 '코아스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현대H몰에서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