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 여름 영유아 건강 책임질 유통가 프로모션
건강과 편리함 모두 챙기기 안성맞춤인 다양한 상품 제안
2020-07-18 06:00:00 2020-07-18 06:00:00
[뉴스토마토 김유연 기자] 올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환경변화에 취약한 영유아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생활용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호주청정우는 최근 지방은 적지만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안심 부위를 활용하여 건강 이유식 레시피를 선보였다.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 최고급 ‘안심’ 뿐만 아니라 단호박, 브로콜리, 당근 등 아기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식재료들이 가득 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불려 둔 쌀을 참기름을 넉넉히 부어 투명해질 때까지 볶은 후 육수를 부어가며 볶다가 남은 육수와 미리 볶아 둔 재료들을 모두 넣어 뭉근히 끓여주고, 아기의 월령에 따라 소금이나 간장을 소량 첨가해 마무리하면 완성이다.
 
영유아식 전문기업인 일동후디스는 슈렉, 쿵푸팬더 등 글로벌 영화 제작자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패키지로 재단장한 대표 영유아 영양간식 제품들을 소개했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후디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을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는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위생과 청결에도 특히 신경 써야하는 여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육아 홈캉스 꿀템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쉽고 빠르게 모유 및 이유식의 중탕과 해동이 가능한 신제품 보틀워머부터 더운 여름 열탕 소독을 위해 가스레인지 앞에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 고온 스팀 소독기 등 필립스 아벤트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호주청정우 안심 활용 홈쿡 이유식 레시피. 사진/호주축산공사
 
김유연 기자 9088y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