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말고 국내로'…신라스테이, 허니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 진행
입력 : 2020-05-22 15:11:23 수정 : 2020-05-22 15:11:23
[뉴스토마토 김유연 기자] 신라스테이는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과 지역의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와인세트는 물론 조식 및 여행의 피곤함을 푸는데 좋은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고,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인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해 달콤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신라스테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사진/호텔신라

 
김유연 기자 9088y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유연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