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도 얻고, 포인트도 적립하는 '네이버통장' 나온다
네이버파이낸셜, 미래에셋대우와 CMA 통장 선봬…오는 5월 말 출시
입력 : 2020-05-15 10:21:55 수정 : 2020-05-15 10:21:55
[뉴스토마토 배한님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은 15일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선보이는 '네이버통장'의 혜택을 공개했다. 네이버통장은 수익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오는 5월 말 출시 예정이며 네이버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오는 5월 말 미래에셋대우와 CMA 통장 '네이버통장'을 선보인다. 사진/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통장은 CMA(자산관리계좌) 통장으로, 예치금에 따른 수익뿐만 아니라,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 상품이다. 네이버통장 가입자는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실적을 기준으로 최대 연 3%(100만원 이내, 세전)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전월 네이버페이 결제 실적이 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연 3%, 월 1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연 1% 수익률이 적용된다.
 
네이버통장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충전한 뒤 네이버쇼핑·예약·디지털 콘텐츠 구매 등 각종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까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이는 기존의 적립 비율보다 0.5%포인트 높은 수치다. 아울러 타행 송금 서비스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이용자 혜택을 강화한 네이버통장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투자상품, 보험, 예·적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닌 양질의 데이터 경쟁력과 기술을 금융 상품에 접목해 향후에는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배한님 기자 bh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배한님

포털·게임 분야에서 읽기 쉬운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