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 고3 수험생 '언택트 입시설명회' 생중계
2020-05-15 10:18:39 2020-05-15 10:18:39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KT는 오는 16일 오후 1시 윤윤구 교사의 고3 입시설명회를 올레tv와 시즌,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윤 교사는 EBSi 입시강사로, 현재 한양대 부속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고3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해당 강연은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서울시 종로구 KT스퀘어에서 최소한 인원으로 생중계를 진행할 방침이다. 고3 수험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와 윤윤구 교사가 화상 통화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입시 고민을 나누고, KT 유튜브 채널 채팅으로도 실시간 질문을 받는다. 
 
KT는 이번 고3 수험생 대상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23일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3 학생을 위해 고등학교 입시 준비 전략과 공부법도 소개할 계획이다. 윤윤구 교사와 함께 하는 중3 대상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도 23일 오후 1시 올레tv와 시즌, KT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수험생 본인은 물론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느낄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이라며 "KT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해 올레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입시설명회 생중계를 비롯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는 16일 윤윤구 입시강사의 고3 입시설명회를 올레tv, 시즌 등으로 생중계한다. 사진/KT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