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웹어워드코리아 2019' 특별대상 수상
최신 기술?디자인 트렌드 반영…폭넓은 분야 정보 제공
입력 : 2019-12-13 16:35:43 수정 : 2019-12-13 16:35:43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2일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지난 2004년에 시작해 이번에 16회째를 맞이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올해 8월 펜타브리드와 협업해 새롭게 단장한 ‘HEC 홈페이지’를 출품해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엔지니어링 홈페이지는 전면 리뉴얼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고, 현대엔지니어링이 보유한 프로젝트 수행 역량 및 경영 활동을 고객?이해관계자들이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채널로 거듭났다.
 
보다 다양한 고객 및 이해관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현대엔지니어링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도 새로 구축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최신 기술?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글로벌 EPC사의 위상에 걸맞는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이미지를 외부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적용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을 찾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회사 홈페이지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