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내달 12일까지 고객 사은 경품 대잔치
황금구도일·김치냉장고·제주왕복항공권 등 주유고객 60만명에게 푸짐한 경품
입력 : 2019-11-13 10:35:36 수정 : 2019-11-13 10:35:36
[뉴스토마토 최서윤 기자] 에쓰오일이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만명에게 황금구도일(순금 75g·1명), 김치냉장고(5명), 라면(30만명), 주방세제(30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유 고객은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에쓰오일이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사진/에쓰오일
 
이번 행사에는 현장에서 지급되는 경품 패키지 속에 ‘러키 구도일 쿠폰’을 동봉, 추가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라면 한 박스,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캐릭터 상품 등 추가 경품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제주 왕복 항공권(50커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500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전국민을 응원하는 주문 ‘으라차차 라차차 라차차~’ 캠페인과 함께 한 해 동안 에쓰오일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리기 위해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이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사진/에쓰오일
 
최서윤 기자 sabiduri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서윤

산업1부. 정유·화학, 중공업, 해운·철강업계를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