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대세 걸그룹 ‘셀럽파이브’ 홈쇼핑 무대 출연
특별 방송 ‘셀럽마켓’ 진행…홈쇼핑과 문화 콘텐츠 접목
입력 : 2019-10-16 18:04:34 수정 : 2019-10-16 18:04:34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CJ오쇼핑 방송에 나온다.
 
CJ ENM 오쇼핑부문 '셀럽마켓'에 출연하는 셀럽파이브. 사진/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4일 밤 10시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셀럽마켓’ 프로그램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셀럽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숍 ‘셀렙샵(Celebshop)’과 셀럽파이브의 ‘셀럽’에서 앞부분을 따오고, 홈쇼핑을 떠올릴 수 있는 ‘마켓’을 뒤에 붙여 만든 특별 기획 프로그램이다.
 
셀럽파이브는 CJ오쇼핑 방송에 출연해 고태용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다운을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롱다운, 숏다운 두 종류다. 셀럽파이브를 위해 고태용 디자이너가 별도로 개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이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다.
 
걸그룹 셀럽파이브는 최근 발라드곡 ‘안 본 눈 삽니다’를 새롭게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긴 머리에 하얀 드레스 복장을 하고 청순 요정돌 콘셉의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마켓 방송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 이민웅이 진행하고 셀럽파이브 리더인 송은이가 상품 소개를 돕는다. 다른 멤버인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비욘드 클로젯 다운을 입고 재미를 더한 제품 소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품 매진 시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의 록 버전이 CJ오쇼핑 무대에서 최초 공개된다.
 
24일 선보일 비욘드 클로젯의 롱다운과 숏다운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0만원대 가격에 판매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기본 외에 올해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인 민트, 브라운 등도 포함돼 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 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이다.
 
그동안 CJ오쇼핑은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결합을 선도적으로 실시해왔다. 지난 2010년 그룹 UV의 ‘쇼핑스타’와 2015년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2017년 11월과 지난해 4월 두 차례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슈퍼마켓’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아울러 지난해 3월 tvN 개그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와 협업한 ‘코빅마켓’ 방송에서도 유명 개그맨들이 출연해 상품을 판매하며 1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올렸다.
 
김진경 CJ ENM 오쇼핑부문 콘텐츠커머스팀 PD는 “이제는 쇼핑 관련 영상도 차별화된 콘텐츠가 소비자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며 “CJ오쇼핑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와 상품의 접목을 앞으로 더 다양하게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 '쇼크라이브'에 가수 김동한이 출연해 앨범을 판매했다. 사진/CJ ENM
 
CJ오쇼핑에서 가수 '타이거JK'가 뮤직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사진/CJ ENM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