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쿤게임즈, 모바일 전략 신작 '임모탈즈' 공개
2019-10-07 09:30:16 2019-10-07 09:30:16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베스파 자회사 코쿤게임즈는 신작 '임모탈즈:엔들레스 워페어(Immortals:Endless Warfare)'를 7일 공개했다. 
 
임모탈즈는 코쿤게임즈가 지난 3년 동안 개발한 전략대규모다중접속(MMO) 게임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관에서 펼치는 성장과 육성, 세력 확장, 전쟁 등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한 지역의 영주가 돼 도시를 발전시키고 세계 신화 속 신을 소환해 육성하며 세력을 확장해야 한다. 여러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즐기며 효율적인 성장을 하는 '혈맹' 시스템과 혈맹 단위로 진행하는 100대 100 대규모 전쟁, 다양한 전략 시스템 '난입' 등이 특징이다.
 
코쿤게임즈는 이달 말 임모탈즈를 영국과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5개 국가에서 소프트런칭(출시 전 사전서비스)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방침이다.  
 
이상엽 코쿤게임즈 PD는 "전략 장르는 국내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만큼 게임 이용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은 장르로 북미와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 매출의 약 20%를 점유하고 있다"며 "코쿤게임즈는 창업 이후 전략 장르만을 개발한 게임사로 이번 신작은 코쿤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해 좋은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파 자회사 코쿤게임즈는 신작 '임모탈즈:엔들레스 워페어'를 공개했다. 사진/베스파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