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국을 대상으로 한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제외 이후 앞으로의 증시 향방은?
2019-07-30 17:28:58 2019-07-30 17:28:58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 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한국을 대상으로 한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제외를 앞두고 앞으로의 증시 향방을 궁금해 한다”고 00일 밝혔다.
 
일본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다. WTO에서 일본은 기존의 입장을 번복하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기관의 대량 매도세가 이어지며 코스닥은 약세 흐름을 보이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한국 증시가 지속적으로 불안할 것으로 보이며 종목 장세가 지속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투TV의 한 전문가는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배제와 경제 보복 장기화 우려로 인해 증시 상황이 좋은 흐름으로 반등하기 어려워 보인다고 주장한다. 또한 기관의 매도세가 멈추지 않는 한 쉽지 않은 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했다. 이 전문가는 일본수출규제 관련 종목의 낙폭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솔브레인, 동진쎄미캠의 흐름을 주시할 것을 투자자들에게 주문했다.
오투TV 전문가들이 추천한 주목해볼 만한 업종과 종목으로는 자동차부품주(만도, 평화공정), EUV 노광장비 미세부품섹터(포인트엔지니어링), 로봇 관련주(로보로보) 등이 있다. 오투TV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확한 이슈 예측과 전망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 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OO:OO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