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안젤리나 졸리 그리고 ‘말레피센트 2’…“퍼펙트 비주얼!”
2019-07-12 08:40:10 2019-07-12 08:40:1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디즈니 최초 마녀 캐릭터말레피센트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안젤리나 졸리 귀환을 알린 영화 말레피센트 2’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동화를 뛰어넘는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12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필립 왕자의 청혼을 받는오로라 공주’(엘르 패닝)의 행복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녀의 결혼 소식을 접한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사랑의 결말이 늘 아름답지 않아라며 만류하지만 결혼에 대한 뜻이 완고한 오로라 공주와 함께 필립 왕자의 성으로 찾아간다. 필립 왕자 어머니여왕’(미셸 파이퍼)이제 진짜 엄마의 사랑을 받아봐야지. 오늘부터 오로라는 내 아이다라며 말레피센트로부터 오로라 공주를 빼앗으려 하고 이에 분노한 말레피센트는연합이란 없다며 결혼을 적극 반대한다. 이후 여왕과 말레피센트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되고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말레피센트의 마법과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특히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미셸 파이퍼는 눈빛과 사소한 행동만으로도 긴장감을 높이며 앞으로 전개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예고편 말미 부상을 당해 추락하는 말레피센트의 모습과 함께 그녀와 비슷한 모습을 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 동화를 뛰어넘어 새롭게 창조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 올린다.
 
더욱 진화된 캐릭터와 새로운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