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선영의 뉴스카페)뉴스통 실시간 검색어, '롯데케미칼, 대통령 대담, 전여옥 송현정 칭찬'
2019-05-13 10:37:47 2019-05-13 10:37:47
★김선영의 뉴스카페, 실시간 검색어
출연: 김은별 기자
 
10일 뉴스토마토<김선영의 뉴스카페, 실시간 검색어>에서는 김은별 기자가 8가지 검색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8위 김상진
▷7위 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이 우리나라 화학회사 가운데 처음으로 미국 현지에 공장을 세우고 세계적인 화학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6위 새마을금고
▷5위 문재인
▷4위 제천
▷3위 대통령 대담
문재인 대통령은 '평범한 시민들의 선한 의지가 정권 교체를 이뤄냈고 그 힘에 의해 문재인정부가 탄생했다'면서 '앞으로도 임기 마칠 때까지 촛불정신을 지켜내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2위 청년 고용장려금
▷1위 전여옥 송현정 칭찬
송 기자는 '청와대가 주도해 야당의 의견을 전혀 반영하지 않고 정국을 끌어가고 있다는 판단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유한국당에서 대통령께 독재자라고 얘기하는 것 아니겠는가'라면서 '독재자라는 말을 들었을 때 어떤 느낌이었느냐'라고 질문했습니다.
 
 
(뉴스통 실시간 검색어)뉴스통 실시간 검색어, '롯데케미칼, 대통령 대담, 전여옥 송현정 칭찬'
※따분한 뉴스는 저리가라. 대한민국 최고 뉴스포털 '뉴스통'. 실시간으로 주요뉴스를 배달해 드립니다. <뉴스통 실시간 검색어>는 평일 오후 12시20분에 방송됩니다. 방송 종료 후에는 '김선영의 뉴스카페'를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