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파트너 참여
입력 : 2019-03-06 17:11:03 수정 : 2019-03-06 17:11:25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한국지엠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하 인천구단)의 공식 파트너로 지역 시민과 함께 인천구단의 올해 우승을 응원한다.
 
한국지엠은 6일 인천구단과 공식파트너 관련 상호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한국지엠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2019시즌 동안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로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홈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경품을 지원하게 된다.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 자격으로 홈 경기장 내 LED 빌보드 광고와 구단 홈페이지에 쉐보레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게 된다.
 
한국지엠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파트너로 참여한다. 최상기 한국지엠 영업본부 상무(왼쪽), 전달수 인천구단 대표. 사진/한국지엠
 
아울러 2019 시즌 동안 인천구단과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지역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홈 경기에 쉐보레 제품 전시, 차량 점검 서비스, 쉐보레 가족데이, 저소득가정 경기초청 등 지역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최상기 한국지엠 영업본부 상무는 "한국지엠이 인천 시민의 힘으로 출범시킨 프로축구단의 공식 파트너가 될 수 있어 기쁘다"며,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쉐보레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는 우승을 향한 인천구단의 도전정신과 잘 어울리며, 경기장을 찾는 지역 시민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달수 인천구단 대표는 "지난해 큰 어려움을 극복해 낸 인천의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쉐보레가 인천구단의 공식파트너가 된 것을 환영한다" 며 "인천 시민과 지역 기업들의 격려를 바탕으로 올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