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시행
입력 : 2019-02-27 10:24:37 수정 : 2019-02-27 10:24:37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음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에 투표를 하면 된다.
 
△글로벌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쌍용차는 코란도 출시를 기념대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쌍용차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큰 행운의 기회가 기다린다. 
 
전시장을 방문,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의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30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5월9일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