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후오비코리아, '글로벌 엘리트X유' 밋업 개최
오는 21일 실시…글로벌 엘리트 2기도 모집
2019-02-13 17:26:34 2019-02-13 17:26:34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오는 21일 ‘제2회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X 유(Huobi Global Elites X You)’ 밋업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노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디센트레 블록체인 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해 1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실적 발표, 현장 에어드롭, C2C 플랫폼 소개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의 프레젠테이션이 준비돼 있으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2기 모집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온오프믹스 사이트에서 오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검토를 통해 개별 연락을 받은 사람만 참가 가능하다.
 
한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후오비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VC 등과 함께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며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정식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추천할 수 있는 권한이 제공되며, 해당 프로젝트는 우선으로 상장 검토 대상이 된다. 또한 후오비 그룹 주관 이벤트의 입장권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이번 밋업은 후오비 코리아의 중요한 전략 파트너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와 함께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된 것”이라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활동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후오비코리아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