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파크지마켓과 MOU체결
입력 : 2008-04-14 10:59:00 수정 : 2011-06-15 18:56:52
KT(대표이사 남중수)는 인터파크지마켓 (대표이사 구영배)MOU를 체결하고, 메가G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메가G서비스는 메가TV G마켓이 공동으로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서비스명으로, KT는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G코너를 통해 메가TV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고 G마켓 이용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G존 오픈 기념으로 415일부터 G마켓 회원 중 메가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TV 무료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G존을 통해 메가TV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G마켓 선물권과 함께 3개월간 무료로 메가TV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2000원 상당의 쿠폰, 500명에게 G마켓의 G스탬프 500장과 문자서비스(SMS)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TV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를 비롯, 유아에서 성인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전문 교육콘텐츠와 검색, SMS, CID, 뱅킹 등의 양방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IPTV 넘버원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KT 정만호미디어본부장은 메가TV는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게 되었다, 개인정보보호법의 강화로 통신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판로를 모색해야 하는 현 상황에서 이번 G마켓과의 제휴는 KT G마켓간 마케팅 시너지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첫 단계이며, 앞으로 성공적인 온라인마케팅 사례로 만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지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