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12월 3일 세계 장애인의 날’, CJ CGV 무비 패스카드 나눔 에디션3
2018-11-26 11:01:25 2018-11-26 11:01:3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다음 달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특별한 무비 패스카드가 출시됐다.
 
CJ CGV(대표이사 최병환)는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해 힘쓰는 한국장애인개발원과 협력해 ‘CGV 무비 패스카드 나눔 Edition3’(이하나눔 Edition3’)를 출시하고 26일부터 전국 70 CGV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눔 Edition3’를 구입하면 판매액의 10%는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CJ CGV는 지난 해부터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사회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CGV 무비 패스카드 나눔 Edition’을 제작해왔다. 판매액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부함으로써 패스카드를 구매한 고객들과 나눔 활동을 함께 실천했다.
 
CGV 무비 패스카드 나눔 Edition3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이마로 작가. 사진/CJ CGV
 
이번에 출시한나눔 Edition3’ 디자인 작업에는 장애예술대안공동체인 ()에이블아트 소속 이마로 작가가 참여했다. 발달 장애를 지닌 이마로 작가가 영화를 보고 느낀 이미지를 2종의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에이블아트는 장애인 문화 권리 실현 및 문화예술 교육과 활동을 지원하는 단체로, 이마로 작가는 영화 마니아이자, ()에이블아트에서 가장 오랫동안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이기도 하다.
 
‘나눔 Edition3’는 일반 2D 영화 2편 관람과 나눔 메시지가 적힌 카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만원으로, 4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유효기간은 오는 2020 12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눔 Edition3’ 출시를 기념한 행사도 마련됐다. CGV여의도에서는 ()에이블아트 소속 SEM앙상블팀 공연과 이마로 작가 작품 전시회를 다음 달 중에 열 예정이다. 이마로 작가가 그 동안 작업해 온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