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스침대, 중고생 대상 음성공장 견학프로그램 진행
2005년 시작 후 총 8만2000여명 방문
2018-11-20 09:42:59 2018-11-20 09:42:59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에이스침대가 내달 24일까지 중고생을 대상으로 충북 음성공장 견학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업계 처음 학생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005년 중고교생 대상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총 8만2000여명이 다녀갔다는 설명이다. 프로그램은 국내 침대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침대공학연구소와 에이스침대의 첨단 자동 생산 시스템을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재활의학 박사인 문재호 교수가 진행하는 올바른 수면 자세 등에 관한 강연도 포함돼 있다.
 
견학을 통해 매트리스 생산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각종 유해 물질에 대한 불안감과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학생들 역시 관련 내용에 관심을 가지며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제조공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창업주인 안유수 회장이 제안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정신여자중학교 권혜상 학생은 "침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자세하게 살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며 "최근 침대 유해물질 관련 걱정이 있었지만 깨끗하고 청결한 생산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니 믿음이 간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공장견학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장 견학 후 후기를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에이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