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운용, '미스터 션샤인' 함안댁 등장 광고 1000만뷰 돌파
입력 : 2018-11-09 18:16:24 수정 : 2018-11-09 18:16:24
[뉴스토마토 이정하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9일 KODEX ETF와 삼성한국형 TDF 등 자사 금융상품을 소재로 한 이색 광고영상이 공개된 지 약 20일만에 온라인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자산운용의 ETF 브랜드인 KODEX와 대표 연금상품인 삼성한국형TDF를 소재로 한 이번 광고영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회자되고 있다. 특히 인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행랑아범(신정근 분)과 함안댁(이정은 분)이 출연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출처/삼성자산운용
 
영상은 부를 쌓아 오랜 노비생활을 청산하고 싶으나 투자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없는 두 주인공이 국내주식, 해외주식, 채권 등이 펼쳐진 논밭에서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 를 통해 안정적인 수확을 거두는 데 성공, 결국 노비문서를 불태우고 자유를 얻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 영상은 일반적인 금융상품 광고에 비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했다는 평이 이어지며 9일 오전 9시 현재 누적조회수 총 1061만 건(유튜브 약 743만건, 인스타그램 약 264만건, 페이스북 약 54만건 등)을 넘어섰다.
 
삼성자산운용 상품마케팅본부의 류주현 상무는 "녹록지 않은 최근의 투자환경 속에서도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를 통해 안정적이고 건강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 투자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정하 기자 l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이정하

뉴스토마토 이정하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