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정문알로에,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 리뉴얼
핵심원료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 2배 강화 기술 더해
2018-09-13 14:42:48 2018-09-13 14:42:48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13일 출시했다. 
 
큐어 크림은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밤 제형의 진정·보습 크림으로 지난 1990년 출시돼 4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 김정문알로에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어크림 2X는 큐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가공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2배 이상 함유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항염, 항균에도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알로에베라잎즙,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와 티트리오일, 아르간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17종을 포함한다.  
 
또 기존 큐어 크림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페퍼민트 오일의 강한 향과 무거운 제형 대신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과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바꾸는 등 리뉴얼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크림이 오랫동안 다양한 연령층에 큰 디자인 변화 없이 꾸준히 판매되어온 이유는 좋은 원료와 소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덕분”이라며 “이번에 2배가 강화된 핵심 성분과 좀 더 친숙한 향과 제형의 큐어크림 2X로 피부 고민을 치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