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여름방학 앞두고 유아동용 가구 특별 할인전 진행
입력 : 2018-07-12 09:07:41 수정 : 2018-07-12 09:07:43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종합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079430)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겨냥해 '리바트 키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3일까지 '리바트 키즈와 함께하는 바캉스 준비'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 할인 판매한다. 리바트 키즈는 현대리바트가 선보이고 있는 유아동 전문 가구 브랜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친환경 목재·마감재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리바트 키즈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트리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차곡차곡 수납 벙커침대'와 2층 침대, '달콤크림빵' 수납 벙커침대 총 3종이며, 매트리스는 키즈 전용 매트리스 4종이다.
 
이 외에도 리바트 키즈 인기 품목인 '차곡차곡 수납' 집 옷장과 수납제품류를 10~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H 포인트' 회원에게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시 모기 퇴치기 '바이오 모스플러스'를, 150만원 이상 구매시 보국전자 3차원 에어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리바트 키즈 직영점과 대리점 40여곳과 일부 리바트스타일샵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바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신학기와 더불어 자녀 방을 새단장하려는 고객 관심이 가장 높은 시기"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달콤크림빵' 수납 벙커침대. 사진/현대리바트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