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웨딩 시즌 할인행사…최대 30%
구매고객 대상 의자·스툴·공기청정기 등 사은품 증정
입력 : 2018-03-29 11:28:20 수정 : 2018-03-29 11:28:20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신혼, 함께여서 행복한 웨딩페스타'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붙박이장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송중기 TV광고 속에 등장하는 '코펜하겐' 침대를 비롯해 노튼·휴 등 침대 프레임 7종과 엔슬립 코지(Cozy)·스테이블(Stable)·리프트(Lift)·스프링에어 등 매트리스 4종, 카렌·브라노 슬라이딩 등 붙박이장 6종이다.
 
거실용 가구 중 인기 소파와 거실장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이태리 레오니카사의 천연가죽 소파 베네토를 비롯해 그란디오소, 라비나 등 3인 이상 소파 7종, 크로켓 등 거실장 5종이다.
 
주방의 경우 식탁 및 의자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천연 애쉬 원목을 사용한 파인트 베이직 4인 식탁세트(식탁+빗살의자 4개), 스테레오 A라이트 4인 식탁세트(식탁+의자2개+벤치) 등이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중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연다. 카렌 붙박이장 구매 시 클라우드 체어를 선착순 증정한다.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툴을, KB국민카드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큐밍 더 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신혼부부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대리바트 모델 송중기와 '라바나 소파' 전경. 사진/현대리바트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