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스닥협회,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 개최
2018-02-08 10:45:37 2018-02-08 10:45:37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코스닥협회는 7일 판교테크노밸리에서 판교⋅성남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와 함께 정보교류 및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2018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코스닥협회가 주관하고, 판교지역 소재 코스닥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2013년부터 시작된 네트워크 모임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김&장 법률사무소의 이정수 변호사를 초청해 섀도보팅 제도 폐지, 전자투표제, 주주총회일 분산 개최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주총회와 관련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 모임의 회장인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은 “어느덧 6년째 지속된 이 행사를 통해 많은 기업들을 방문하고 CEO들을 만나왔다"며 "올해에도 더 많은 코스닥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판교 대표모임으로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 김선중 브이원텍 대표, 김종숙 솔루에타 CEO,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 박석순 아이에스시 사장, 신승영 이에텍티앤 대표, 최명배 와이아이케이 회장, 조중명 크리스탈지노믹스 대표,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대표, 현창룡 플랜티넷 CEO,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 박봉용  SD시스템 대표, 고규영 KG모빌리언스 부회장, 송윤진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등 총 20명이 참석했다.
 
코스닥협회(회장 김재철)는 7일 판교테크노밸리에서 판교⋅성남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와 함께 정보교류 및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2018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코스닥협회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