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숯불닭갈비와 치즈의 풍미,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 ‘아름마루 숯불닭갈비’
2017-10-27 16:01:49 2017-11-01 08:02:22
사진/아름마루 숯불닭갈비
 
청명한 가을 색다른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청정 자연 경기도 가평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가평은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이다. 남이섬,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명소가 많아 가족 여행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꼭 찾아가야 할 맛집들도 부지기수인데, 특히 ‘닭갈비’는 가평 일대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놓치지 말고 먹어봐야 할 명물이다. 매콤한 양념과 부드러운 닭고기의 조화가 일품인 닭갈비는 가격 부담까지 적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는 외식 메뉴이다. 그 중에서도 가평 맛집 ‘아름마루 숯불닭갈비’는 최고급 육질을 사용한 닭갈비와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가평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얀 치즈와 빨간 닭갈비, 푸릇한 각종 채소가 제공되는 ‘오색철판닭갈비’는 이곳을 대표하는 간판 메뉴다.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인증샷’을 찍고자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가게 측은 전했다. 매콤한 닭갈비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 여성 방문객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까지 ‘취향 저격’한 것이 특징이다. 그윽한 숯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숯불닭갈비’ 역시 놓치기 아쉬운 메뉴다. 두툼하고 큼직한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 더욱 야들야들한 육질을 뽐낸다. 거기에 입맛 돋우는 별미 ‘잣 막국수’까지 곁들이면 한 끼 든든한 식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겠다.
 
‘아름마루 숯불닭갈비’는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송년회 등 단체 식사에도 부족함이 없다. 넉넉한 주차공간과 깔끔한 시설을 갖추어 더욱 편리하니 주말에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가평 여행명소인 아침고요수목원과 인접하여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아름마루 숯불닭갈비’에서 푸짐한 식사를 즐기며 가평 나들이의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름마루 숯불닭갈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름마루 숯불닭갈비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