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하반기 공채에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 관심 급증"
입력 : 2017-10-12 16:35:31 수정 : 2017-10-12 16:35:38
올 하반기 공채에서도 토익스피킹, 오픽과 같은 스피킹 시험 점수를 필수 자격 요건으로 내세우는 기업들이 줄을 이으며, 스피킹 시험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토익스피킹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줄곧 지켜온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는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필수 교재로 통하고 있다고 해커스 측은 전했다. 해커스 측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는 베스트셀러 1위 감사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로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스타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레벨 7, 8',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가 있다.
 
토스 입문자라면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스타트'를 활용하여 기초부터 실전까지 탄탄하게 잡을 수 있다. 해당 교재 내 수록된 답변 아이디어, 핵심 표현/구문 등으로 스피킹의 기초를 잡은 뒤, 실전 모의고사와 온라인 모의고사를 풀며 실제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해당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모의고사 해설 강의 1회분 ▲들으면서 익히는 토익 스피킹 핵심표현&구문(MP3) ▲말하기 연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레벨 7, 8'은 2015년도 신유형을 완벽하게 반영한 최신개정판 교재다. 단 2주 만에 토익 스피킹 레벨 7 또는 8을 취득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된 해당 교재는 방대한 실전문제와 만능 템플릿, 아이디어&표현 자료집 등이 수록됐다. 더불어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2회분도 함께 제공된다.
 
학습자는 해당 교재를 활용해 파트별 고득점 전략을 습득한 후, 답변 아이디어와 표현을 익히고 빈출 문제에 적용하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난이도가 높은 Part 5, 6을 대비하기 위해 '6가지 만능 해결책', '풍부한 답변 아이디어 및 표현', '레벨업을 보장하는 아이디어&표현 자료집(PDF)' 등도 추가로 수록돼, 모든 파트의 실력을 고르게 향상할 수 있다.
 
해당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모의고사 해설 강의 1회분 ▲ 레벨업을 보장하는 아이디어&표현 자료집을 제공한다.
 
단기 고득점 교재를 표방한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에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12회분이 수록돼 있다. 추가로 실제 시험 환경과 동일한 환경에서 치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및 무료 해설 강의 2회분도 함께 제공돼,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해커스 관계자는 전했다.
 
문제 풀이 이후에는 모범답변과 해설을 살펴보며 본인 답변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함께 수록된 '답변 TIP'을 통해 모범답변 작성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외에도 '토익 스피킹 파트별 핵심 전략', '토익 스피킹 끝내주는 Tip' 등에서 고득점을 위한 문제 풀이 비결 및 전략을 소개한다.
 
해커스 어학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취업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스피킹 시험인 만큼 해커스에서도 다양한 수준별 교재를 내어놓았다"며 "본인 목표에 맞는 스피킹 교재를 신중히 선택해 단기간 목표 레벨 달성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고경록

편견이나 선입견에 치우치지 않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