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10주년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개최
10월1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접수
입력 : 2017-09-15 15:59:22 수정 : 2017-09-15 15:59:22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신한카드는 다음달 14일 과천국립과학관에서 'ART, Lead by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1~3학년), 고학년부(4~6학년)의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그림대회 주제는 행사 당일 공개된다. 제출작품은 한국미술협회 심사를 거쳐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특선 등 총 39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상금이 전달된다. 또 향후 공개 전시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피크닉 매트, 썬캡 등을 담은 드림(DREAM) 패키지를 증정하고, 핸드프린팅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또 블록 놀이, 종이 로켓 만들기 체험 등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장 상설무대에서는 어린이뮤지컬, 마술쇼, 어린이 장기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상설전시관도 당일 무료 개방된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 기준 4천명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져온 꼬마피카소 그림축제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열리게 됐다"며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축제인 만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형석

어려운 금융 상식 펀(FUN)하게 공유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