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지팻주사로 몸매개선
입력 : 2017-07-18 16:59:26 수정 : 2017-07-18 16:59:26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의 경우,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에 지방이 축적될 확률이 높은데, 이는 여름철 매끈한 각선미 핏을 방해하는 원인 중 하나이다.
 
원인 해결을 위해 '급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이는 좀처럼 쉽지 않다. 대부분 장기간 투자가 필요한 운동은 일찌감치 포기하고 굶는 것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소위 말하는 미용체중에는 근접할 수 있어도 원하는 몸매라인을 만드는 데에는 한계가 있어 고민이 가시지 않는다. 또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여 건강에도 무리가 될 수 있다.
 
만일, 운동 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이라면 건강에 해가 되는 다이어트 방법 대신 단기간 몸매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전성이 검증된 지방주사 시술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최근 2017년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듀얼클리닉에서 지방추출주사인 이지팻주사를 선보여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지팻주사는 팔뚝살,옆구리살,뱃살,엉덩이살,허벅지살 등 원하는 해당부위 군살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지방을 추출하는 주사이다.
 
이지팻주사의 가장 큰 장점은 추출된 지방을 시술 받은 분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시켜 준다는 것인데, 비용 또한 저렴하고 시술 당일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한편, 선릉역 듀얼클리닉 정성우 원장은 "이지팻은 수면마취 없이 30분 정도의 짧은 주사시술로 흉터 또한 거의 남지않아, 안전한 사이즈감소가 가능하다" 며 "건강하지 못한 다이어트의 반복이나 요요현상 등에 지쳐있다면 눈으로 효과에 도움됨을 확인 가능한 지방주사 시술이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민호

계란으로 바위깨기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