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소아 아토피 전문, 청주 하얀드림피부과 개원
2017-07-18 15:10:09 2017-07-18 15:10:09
피부과 전문의 황영지 원장의 체계적인 피부의료서비스를 내세운 하얀드림피부과가 율량동에 개원했다.
다나여성병원 빌딩 5층에 위치한 하얀드림피부과는 충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피부과 석박사 과정을 수료한 황영지 원장이 모든 진료를 담당하고 있다.
 
황영지 원장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임상 강사 출신으로, 대한피부과학회 지도전문의로 활약하고 있으며, 대한의사협회와 네이버에서 지정한 지식iN의료상담 의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특히, 황영지 원장은 소아 아토피 치료 전문의로 소아 아토피의 경우 성인 아토피보다 세심한 치료가 필요하며, 치료 약물을 사용함에 있어 아이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풍부한 의료지식과 치료 경험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아토피의 원인의 경우 단독으로는 찾을 수 없고,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고려해야하기때문에 개인에 따른 체계적인 진료계획과 꾸준한 치료로 체내의 문제를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해 1:1 맞춤 진료를 담당해 줄 피부과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 외 전문진료과목으로 알레르기 피부질환, 여드름 특화 레이저와 스케일링 관리 및 광역동치료 프로그램인 여드름클리닉, 주요 색조질환인 기미,주근깨,잡티와 점,홍조등을 치료하는 색소클리닉,첨단 레이저를 통한 잔주름,모공개선 치료를 시행하는 모공클리닉, 알레르기,아토피 등 피부과 전문의에 의해 진단 치료가 진행되는 피부질환 클리닉 등이다.
 
이외에도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이용 피부질환 치료 후 효과적인 맞춤형 메디컬 스킨케어를 진행한다.
 
황영지 원장은 항상 정도(正道)를 걷는 피부과의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끊임없는 연구로 수준 높은 진료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