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수원지역 신규 딜러사 모집
8월18일까지 접수…국내 네트워크·투자 확대
입력 : 2017-07-18 10:04:05 수정 : 2017-07-18 10:04:05
포르쉐코리아는 수원지역의 포르쉐 판매·애프터 서비스 등을 담당할 공식 신규 딜러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전국 단위의 딜러 네트워크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수원 지역의 신규 딜러사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구가 130만명에 달하는 수원은 프리미엄 브랜드 수요가 증가하는 지역이다.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에 지원하는 사업자는 포르쉐 브랜드는 물론 고급 수입자동차 판매와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 자동차 이해도 등이 요구된다. 또 전시장과 판금 도장 시설을 갖춘 서비스센터를 개발, 투자 및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기한은 다음달 18일까지로 포르쉐에 신청 지원서 등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포르쉐는 한국시장에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경영 투자를 통해 향후 확대될 비즈니스 및 고객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현재 4개의 딜러 파트너사와 함께 전국 10개의 포르쉐센터, 8개의 워크숍, 그리고 1개의 인증 중고차 매장을 운영 중인 포르쉐는 지난 5월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을 신규 딜러 파트너사로 선정하고 올 하반기 중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포르쉐 센터 용산을 오픈할 예정이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은 포르쉐 '전략 2025'의 일환으로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한국시장에서 독보적인 스포츠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가치 중심 성장을 함께 할 파트너사들과 함께 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4S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터보 이그제큐티브. 사진/포르쉐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배성은

안녕하세요 산업2부 배성은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