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게임빌, 올 상반기 'NGDC' 인턴 공개 채용
게임 기획·게임 프로그래밍?사업?마케팅 등 총 6개 분야
2017-04-24 10:27:31 2017-04-24 10:28:01
[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 게임빌이 올해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NGDC(넥스트 게임 디자인 센터)' 5기를 모집하는 것으로 차세대 게임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확보한다는 취지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그래픽, 사업 PM, 마케팅, 데이터 분석으로 총 6개 부문이며, 온라인 서류 접수 기간은 24일부터 내달 30일까지다.
 
게임빌이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게임빌
 
지원 자격은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온라인 서류 전형에 지원한 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게임빌은 다각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다음 달 10일부터 8개 대학교를 NGDC 선배들이 방문해 재학생들과 취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진행하고 사전 접수를 통해 인사 담당자와 함께 하는 ‘캠퍼스 모의 면접’도 병행한다.
 
게임빌은 수년 전부터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인 NGDC를 마련해 신세대 인재 양성 통로로 정착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5기를 맞는 NGDC는 인턴사원들이 현업 전문가들의 집중 멘토링을 바탕으로 교육, 훈련, 게임 창작 등 현장 실무를 통해 다양한 이슈를 거시적인 관점에서 경험하고, 선배와 후배의 교류를 통해 정을 나누는 게임빌 고유의 채용 문화로 자리잡았다.
 
게임빌은 세계 무대에서 동반 성장할 차세대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서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로서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MLB 퍼펙트 이닝 Live’ 등 국내?외 스테디셀러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워오브크라운’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