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공단기, 단기펜 전용 기출문제집 판매 시작
▲공단기의 학습 디바이스 ‘단기펜’
2017-02-17 16:55:55 2017-02-17 16:55:55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단기펜 전용 기출문제집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단기에서 선보이는 단기펜은 수험생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 기기(디바이스)다. 단어 검색, 강의 찾기, 오답노트 작성 등의 기능을 통해 학습 효율에 방해되는 시간들을 단축시켜 순(純)공부시간을 확보해주는 기기다. 단기펜을 활용하면 매일 최대 2시간의 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고, 1년에 총 730시간을 앞서갈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기펜을 인식할 수 있는 전용 교재에 단기펜을 찍으면 기기에서 바로 인강 재생이나 사전검색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원하는 정보를 직접 찾는 수고를 덜 수 있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도와준다.
 
공단기는 단기펜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단기펜 전용 기출문제집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교재는 ‘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 ‘2017 공무원 한국사 기출문제 1500제’ ‘2017 핵심지문총정리’ ‘2017 행정법총론 기출문제집’ 등이다.
 
공단기의 학습 디바이스 단기펜과 단기펜 전용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단기 박형준 그룹장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대표적인 고민을 꼽으라면 ‘시간은 없고 공부할 건 너무 많다’일 것”이라며 “수많은 합격생과 수험생과의 인터뷰, 데이터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단기펜과 전용 교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단기합격에 최적화한 단기펜과 함께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박 그룹장은 전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