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하이마트, 송년감사세일 진행
2016-12-01 15:23:00 2016-12-01 15:23:0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오는 2일부터 25일까지 '2016년 송년감사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품목별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할인판매하는 '2016 히트상품 기획전', 연말 선물을 위한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TV, PC 등 총 800억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한다.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하는 경품행사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16년 히트상품 기획전'에서는 품목별, 브랜드별로 올 한해 인기 있었던 상품 3가지를 선정해 판매한다.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과 밥솥, 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 PC 등 IT 제품을 준비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55형 UHD TV를 160만원대에, 딤채 330리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160만원대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쿠쿠, 쿠첸 전기밥솥, 다이슨 스틱형 청소기 등 품목별 인기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제품을 선정해 행사가에 판매한다. 또 PC·모바일 특집전을 진행해 HP 노트북, 애플 맥북 에어,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등 PC와 태블릿을 판매한다.
 
스마트밴드·블루투스 음향기기 기획전도 진행한다. JBL(제이비엘), SONY(소니), BOSE(보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등을 판매한다.
 
국내·외 브랜드의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생활가전 등을 한데 모은 '키친·라이프 특집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동양매직, 테팔, 코렐, 조셉조셉, 일렉트로룩스 등 인기 브랜드의 조리도구와 주방용품, 생활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전기밥솥,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청소기 등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UHD TV를, 2등(2명)과 3등(3명)에게는 각각 800리터대 양문형 4도어 냉장고와 프리미엄 세탁기를 증정한다. 4등(100명)에게는 롯데리아 기프티콘을 준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엘페이(L.PAY)를 이용해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크리스마스 파티 티켓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사랑 받았던 상품들을 한데 모아 송년 감사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들을 준비한 만큼, 전자제품 구매나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