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카스, '언더브릿지 비츠 파티' 개최
비와이 등 쇼미더머니 뮤지션 대거 출동
2016-07-20 09:47:28 2016-07-20 09:47:28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주최로 22일 밤 힙합과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언더브릿지 비츠 파티'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서울 마포대교 아래(여의나루역 인근) 한강공원에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언더브릿지 비츠 파티'는 힙합과 EDM을 중심으로 한 음악공연. 오비맥주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느낌의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압축적으로 보여줘 '카스'의 역동성과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을 차지한 비와이와 씨잼, 슈퍼비, 면도 등 화제의 래퍼들이 대거 참여한다. DJ 에어믹스, DJ 맥시마이트, DJ 준코코 등 국내 정상급 디제이와 뮤지션들도 함께해 파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디제잉 부스로 꾸며진 카스 비츠 자동차에서는 DJ 테리와 DJ 키디가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를 펼친다.
 
카스 비츠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카스 바(Bar)'와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푸드트럭', 서핑 체험을 할 수 있는 '익스트림 서핑', 카스 비츠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그래피티 월' 등도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권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00원이다. 티켓판매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은 한강사업본부를 통해 소외계층 돕기를 위한 사회공헌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언더브릿지 비츠 파티'는 만 19세 이상만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을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오비맥주)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