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 기능성 피케 티셔츠 2종 출시
2016-07-04 16:47:26 2016-07-04 16:47:2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냉감효과를 자랑하는 '아이스필 피케 티셔츠'와 '헬사 피케 티셔츠'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필 피케 티셔츠'와 '헬사 피케 티셔츠'는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스필 피케 티셔츠'는 태양열 차단과 땀을 냉매로 전환하는 기술이 복합된 냉감 과학 섬유인 '아이스필'을 사용해 기능성을 끌어올렸다. 또 자일리톨 성분과 양방향 공기순환의 기능이 더해져 복사열을 방출하면서 체내의 땀을 조절해주는 효과로 인해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칼라에는 레이스 트리밍을 적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옐로, 레드, 네이비, 화이트 등 4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만9900원이다.
 
'헬사 피케 티셔츠'는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헬사'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중 공기순환으로 뛰어난 흡습 속건 기능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과 방취 기능을 갖춰 습하고 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그린, 퍼플, 블랙 등 3종이며 가격은 2만4900원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기능성 피케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필 피케 티셔츠' 1장 구입시 '헬사 피케 티셔츠' 1장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각 매장별 준비된 증정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김일영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등 여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피케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패션그룹 형지)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