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조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 출시
쇠고기, 우렁 등 다양한 재료 활용
2016-05-23 10:09:12 2016-05-23 10:09:12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사조해표(079660)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 할 수 있는 '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된장요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파우치형 된장찌개와 비빔양념으로, '구수한쇠고기우렁된장찌개양념', '시원한바지락정통된장찌개양념', '얼큰한해물된장찌개양념', '쓱쓱비벼먹는강된장비빔양념'의 4종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요리법 없이도 물 400cc(강된장 80cc)와 된장양념만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된장찌개/비빔양념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 QR코드를 검색하면 조리법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연결돼 더욱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 두부 등을 첨가해 본인만의 입맛과 레시피로 된장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작은 크기와 간편한 조리법으로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제품별로 쇠고기, 우렁, 바지락, 해물 등 입맛과 상황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게 다양한 재료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최근 외식보다 맛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집밥족들이 늘고 있다"라며 "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간편함과 맛 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사조해표)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