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날 달콤커피, 베이커리 '미라 핫독' 출시
2016-04-25 09:19:16 2016-04-25 09:19:1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다날(064260)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가 기발한 네이밍과 재미있는 모양의 베이커리 신메뉴 '미라핫독(The Mummy HotDog)'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달콤커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재미있는 모양과 네이밍의 '미라핫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미라핫독'은 연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도 음료와 함께 간단한 한끼식사로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소시지에 담백한 빵을 돌돌말아 귀여운 미라모양으로 만들어낸 베이커리 신메뉴다.
 
강영석 달콤커피 실장은 "신메뉴 미라핫독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기몰이중인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시그니처 메뉴인 '송송초코'와 함께 허니몽, 왤케셔, 라파라포 등 달콤커피의 기발하고 스페셜한 메뉴 네이밍을 이어받아 베이커리 라인의 핵심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미라핫독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디저트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증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옴므, V.O.S, 버벌진트, 노을, 이기찬, 산이(San E), 주니엘, 박보람은 물론 유러피언 골드 레코드를 기록한 벨기에 뮤지션 시오엔 등 실력파 가수들이 수준 높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 카카오뮤직과 제휴를 통해 '달콤커피에서 음악 한잔을 마신다'는 콘셉트로 유료 회원에게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달콤커피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베란다라이브의 모든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다날)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