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 'Young 현대' 홈페이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단장
20대 대표 커뮤니티 개편…젊은층 소통 강화
2016-03-14 16:12:31 2016-03-14 16:12:39
현대자동차는 20대 대표 커뮤니티인 '영(Young) 현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현대 홈페이지는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비롯해 홍보, 마케팅, 연구개발(R&D) 등 다양한 현대차 관련 소식을 알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다. 현대차(005380)와 현대차그룹에서 직접 운영하며 젊은층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간다는 취지다.  
 
이번에 개편된 영현대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홈페이지에 해시태그 검색 영역을 추가해 콘텐츠 검색의 편리성을 높혔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도 영현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영현대 홈페이지 메뉴는 ▲영현대 매거진 ▲현대자동차 ▲프로그램 등 총 3개의 메뉴로 구성됐다. 영현대 매거진 메뉴에서는 20대가 관심 있어 하는 자동차, 캠퍼스, 라이프, 커리어와 관련된 콘텐츠를 카드 뉴스, 클립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볼 수 있다.
 
현대차 메뉴에서는 기업의 채용 소식과 여러 직무들에 대한 소개 콘텐츠, 현대차 신차발표, 마케팅, 사회공헌, R&D 등 관련 각종 행사 기사와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현대차와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20대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20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젊은층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영현대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커뮤니티 영현대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