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동원산업, '동원연어 콜드스모크' 출시
2016-02-18 14:22:09 2016-02-18 14:22:52
◇북유럽 방식 훈연…콜드스모크 2종/동원산업
 
프리미엄 등급의 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한 냉장 훈제연어 2종이다. 연어를 국산 참나무로 훈연해 기름기를 줄이고 12시간 저온숙성시켜 맛과 향을 살렸다.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의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콜드스모크 오리지널'은 훈제연어 고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콜드스모크 로즈마리&페퍼'는 훈제연어에 로즈마리 허브의 향과 매콤한 블랙페퍼를 더해 특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2종의 가격은 140g 한 팩에 7280원이다.
 
(사진제공=동원산업)
 
◇레이어드 착시 효과…크롭 풀오버 니트/오즈세컨
 
새로운 봄 시즌을 맞이해 크롭 풀오버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니트와 셔츠를 마치 레이어드해 입은 것처럼 보이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한가지 아이템으로 마치 두 개를 센스있게 스타일링한 듯한 느낌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크롭 니트와 함께 매치한 볼륨감 있는 가우초 팬츠는 무릎을 덮는 길이와 루즈한 핏이 마치 스커트를 입은 듯하게 보여 활동성뿐 만 아니라 페미닌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SK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오즈세컨)
 
◇남성용 셀프 파마…옆머리 다운펌/어퓨
 
뜨거나 뻗쳐 정돈하기 어려운 남자의 옆머리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셀프 파마 제품이다. 신제품을 이용하면 미용실에서 할 수 있는 다운파마를 누구라도 집에서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한 가지 약품으로 구성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다운파마 약품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적다는 점이 장점이다. 단백질과 콜라겐, 마치현 추출물 등이 함유돼 파마로 인해 손상될 수 있는 머릿결을 보호하고 유차나무씨, 아르간트리커넬, 브라질넛씨 오일 등이 푸석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
 
(사진제공=어퓨)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