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동성제약, '슬라인정' 리뉴얼 출시
2016-02-16 14:24:53 2016-02-16 14:25:52
◇한방성분 비만치료제…슬라인/동성제약
 
18종류의 생약에서 추출한 한방 엑기스로 만들어진 내장비만형 비만치료제다. 향이 부드러우며 열에 의한 성분변형을 막기 위해 특수 제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엑기스를 건조한 정제로 체내에 신속하게 퍼져 흡수속도가 빠르다. 주성분은 한방제제인 방풍통성산이다. 동의보감에 수록된 방풍통성산은 비만 치료 외에도 고혈압의 동반증상(두근거림, 어깨결림, 홍조), 부기, 변비 등에 효능 효과가 있다. 이번에 패키지 리뉴얼된 제품은 360정 구성으로 출시됐으며, 편리한 복용을 도와주는 휴대용 알약케이스를 1:1로 동봉했다.
 
(사진제공=동성제약)
 
◇활동적인 직장인 공략…에딧라인/구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수트 제품군이다. 재킷, 스커트, 팬츠 외에도 코트를 수트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사방 스트레치가 가능한 소재로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신경썼고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실루엣 특징에 따라 '컴피(comfy)', '도시(dossy)' 등으로 나뉜다. 컴피는 신체의 움직임에 필요한 공간을 '턱'과 '주름'으로 여유있게 제작했다. 도시의 대표 아이템은 H라인의 코트와 원피스로,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구호)
 
◇저렴한 독감치료제…한미플루/한미약품
 
인플루엔자 A형과 B형에 효과가 있는 치료제다. 수입약인 타미플루의 염을 변경해 개량신약으로 허가를 받았다. 3가지 용량(30·45·75mg)으로 출시된다. 인플루엔자 감염증의 치료에는 1일 2회, 예방 목적으로는 1일 1회 식사와 무관하게 복용하면 된다. 기존 수입약 대비 약값이 25%가량 저렴해 환자들의 약값 부담을 낮출 수 있게 됐다. ▲만1~9세 이하 소아 ▲65세 이상 노인 ▲임신부 ▲면역저하자 ▲폐질환 등 고위험군 환자는 약가의 30%만 내고 한미플루를 처방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한미약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