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렉서스, 주드로와 함께하는 New RX 광고 캠페인 시작
신형 RX 오는 17일 출시…독특한 영상광고 눈길
2016-02-12 18:24:26 2016-02-12 18:24:54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영국출신 유명 영화배우 겸 프로듀서 주드로가 등장하는 신형 RX 광고 캠페인이 국내에서 시작된다.
 
12일 렉서스는 완전변경을 거친 4세대 RX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주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광고 캠페인 'Radiant Xrossover RX'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가 신형 RX의 국내 커뮤니케이션 명칭으로 정한 단어로 상품명인 RX의 약자와도 일치한다. 'Radiant: 빛나다, 빛을 발사하다'와 'Crossover: 교차하다'에 유래했으며 우아함과 프리미엄을 갖춘 크로스오버를 의미한다.
 
영상 광고는 주차요원이 주드로로부터 키를 받아 신형 RX의 시트에 앉는 순간 전개되는 특별하고 럭셔리한 짧은 여행으로부터 시작된다. 잠깐 동안 주드로의 삶을 경험하는 것. 특히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된 영상은 독특한 전개 방식으로 관심을 끈다.
 
렉서스 관계자는 "Radiant Xrossover RX는 신형 RX에 적용된 대담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렉서스를 통해 느낄 수 일상에서의 모든 순간의 감동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렉서스는 오는 17일 미디어 발표회를 통해 신형 RX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국내 출시되는 렉서스 신형 RX. 사진/렉서스코리아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