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방역용 마스크' 출시
2016-02-10 06:00:00 2016-02-10 06:00:00
◇고객 니즈 맞춘 대용량 우유…망고·코코넛우유/GS리테일
 
남양유업과 손잡고 최근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열대과일 망고와 코코넛이 함유된 대용량 가공우유 2종을 출시했다. 신상품 망고우유와 코코넛우유는 실제 망고과즙과 코코넛 크림을 첨가해 망고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코코넛의 매력적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용량도 435ml로 크게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망고우유와 코코넛우유를 보다 많은 곳에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모두 판매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로맨틱한 분위기 살려…쎌핑크 커플 속옷세트/BYC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로맨틱한 기념일을 선사해줄 '밸런타인 커플 속옷 세트'를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와 네온 옐로 컬러 등 두 가지로 출시됐다. 여성용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의 4분의 3컵 안경형 브래지어와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매끄러운 실루엣의 헴라인 팬티로 구성됐다. 블랙 피쉬넷 망사와 과감한 분할선 디자인을 적용해 섹시하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성용 드로즈는 밴드로고와 옆선의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사진제공=BYC)
 
◇화장·안경 김서림 걱정 없애…KF94방역용 마스크/유한킴벌리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한층 강화한 '크리넥스 KF94방역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높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 전염성 질환의 감염원을 막는 방역기능이 추가돼 호흡기 보호에 높은 효과를 갖는다. 4단 접이식 설계가 적용돼, 착용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아 화장을 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코에 맞닿는 부분에 밀착력이 우수한 스펀지 패드가 있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을 뿐 아니라, 안경 김서림 방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